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트로잔플러스 K-PRINT 2022에서 T3 OPX 선보일 예정
2022-07-13 조회수 : 387

트로잔플러스는 다품종 소량인쇄가 가능한 니즈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프린터 전문회사입니다.

국내에 디지털 프린터 저변 확대를 위해 2018년 설립된 트로잔 플러스는 미국 Astronova 社의 한국 총판으로 Quick Label, Trojan Label 프린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 회사인 산호기계의 라벨부착기와 디지털프린터의 결합을 통해 차원 높은 Print & Apply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전 사업장에 적정한 디지털 프린터를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은 트로잔플러스에 주목하여 주십시오.

 

K-print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인쇄관련 전시회입니다. 금번 전시회를 통해 당사의 신제품을 소개하고 신규고객을 만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유튜브 등을 통해 저희 회사와 제품을 알고 계신 고객들께서 직접 제품을 보시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컬러 라벨 프린터, 패키징 프린터를 만나보시고 고객들께서 꼭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풀컬러 디지털 패키징 프린터 T3 OPX>

 - 본 제품은 골판지 박스, 종이 쇼핑백, 각종 종이 봉투 등에 컬러로 인쇄할 수 있는 최첨단 디지털 프린터입니다. 다품종 소량 생산이 일상화된 시기에 자신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포장재에 인쇄하고자 하는 수요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쇄기입니다. 단 한 장의 인쇄부터 대량생산까지 프린팅이 가능하며 최대 297mm 인쇄폭으로 다양한 패키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1200DPI 고해상도 인쇄는 물론 안료잉크 사용으로 방수가 가능하며 프린트헤드 높이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어 좀 더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원격진단으로 문제를 즉시 해결하는 점이 큰 장점이자 차별화된 포인트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지사에서도 언제라도 접근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라도 한 시간 교육이면 제품을 바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글 패스 인쇄기 로서 시간당 2,000장 이상 인쇄할 수 있는 것은 생산성 향상에 가장 필요한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풀컬러 패키징 프린터인 T3 OPX는 수성 안료 잉크를 사용하는 Single Pass 프린터 입니다. 다품종 소량 생산은 물론 24시간 인쇄도 가능한 제품으로 골판지 박스, 종이 쇼핑백, 각종 봉투 등 흡수면 제품에 고해상도 인쇄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300mm의 와이드 인쇄폭을 자랑하는 OPX는   시간당 2,000매 이상의 골판지 박스 인쇄는 물론 작은 컵 홀더 및 편지 봉투 등에도 한 장의 인쇄부터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에 따라 트로잔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자동화 기계와의 결합을 통해 더 높은 생산성을 실현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