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열전사 필름 제조 전문기업 (주)창대핫멜시트, K-PRINT 2022에서 신제품 ‘포토크로믹’ 출시와 함께 ‘레인보우 스펙트럼’ 공개
2022-06-24 조회수 : 527

                           

 

 

열전사 필름 제조 전문기업 ㈜창대핫멜시트가 오는 8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PRINT 2022에 참가한다.

 


㈜창대핫멜시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빛 노출에 따라 색이 변하는 ‘포토크로믹’ 필름을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색상 변화로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 ‘레인보우 스펙트럼’ 필름을 공개한다.



신제품인 ‘포토크로믹’ 필름은 UV 특수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빛에 노출되면 색이 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YELLOW, BLUE, VIOLET, MAGENTA 총 4가지 컬러로 출시 예정이며, 빛에 노출되면 색이 변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벤트성 디자인에 적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 스펙트럼’ 필름 또한 주목할 만하다. 카멜레온 효과를 가진 ‘레인보우 스펙트럼’ 필름은 빛의 방향과 보는 이의 각도 변화에 따라 여러 색상이 복합적으로 변화된다. 이는 보는 즐거움뿐만 아닌, 디자인을 시각적으로 부각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의류 전사에 적합한 핫멜트 타입은 물론, 다양한 피착물에 부착이 가능한 스티커 버전 또한 출시함으로써, 의류 시장에서 한 발 더 영역을 넓히는 행보를 보인다.


올인원(All-In-One) 인쇄용 필름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올인원 인쇄용 필름은 MAX 1, MAX 2, MAX 3, BS3, BS4 등 다양한 잉크와 호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과 함께 당사 부스에 전시될 예정이니, 다양한 잉크로 출력된 올인원 인쇄용 필름의 인쇄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비교해볼 좋은 기회이다.

 


㈜창대핫멜시트 서삼상 대표이사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환경 규제가 강화되고 소비자 또한 친환경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창대핫멜시트는 이에 맞춰 친환경 인증인 OEKO-TEX 및 VEGAN-OK 인증을 취득하였다”며, 이어, “단순히 이슈에 초점을 맞추는 게 아닌, 전 세계 50여개국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귀 기울일 줄 아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2021년 코로나 여파 속에서 개최한 K-PRINT 2021에서도 성공적으로 참가를 마친 ㈜창대핫멜시트는 2022년 K-PRINT에 다시 한번 참가하며, 시장의 활성화를 예고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쇄산업 종합전시회 K-PRINT는 2022년 국내외 79개 업체 참가 예정이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사흘간 진행된다. (주)창대핫멜시트는 7홀 전시장 F300 부스에 위치하며, 프레스 시연 및 트렌디한 전시 구성으로 관람객을 찾아뵐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주)창대핫멜시트 파주 본사(031-859-7418) 혹은 홈페이지(www.changdaefle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주)창대핫멜시트 K-PRINT 2021 참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