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방성기계, 플렉소 기계 BEF-340 선보일 예정
2022-06-22 조회수 : 213

 

방성기계는 한국 라벨 인쇄기 시장을 선도하는 인쇄기계 제조업체로서, 지난 20여년간 고객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창조적 가치’라는 가치 아래 제품의 규격화, 품질의 균일화 그리고 부품의 표준화를 통하여 고객의 요구와 의견에 대해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여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08년 12월 남양주로 공장을 이전하여 최신의 보링머신, CNC선반, 머시닝센터 등 자동화 부속 가공기계를 설비함으로서 한층 더 정밀하게 제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지난 2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새로이 갖춘 신형 가공기계설비,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근 환경문제로 감소추세에 있는 그라비아 인쇄기를 대체할 플렉소 인쇄기의 주목으로 방성기계에서 새로 개발한 플렉소 기계를 홍보하기 위하여 이번 K-PRINT 2022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1] 플렉소 340                                                                                                          [제품 2] 플렉소 450

 

전시회에서 소개할 주력 제품은 BEF-340/450/550/650 사이즈가 있는 방성의 플렉소 기계이며, 자동 핀 맞춤 기능으로 최대한 각 유닛의 핀트를 근사치에 맞춰주며 레지스터 기능으로 인쇄물 오차를 줄여주고, 기존의 실린더와 기어방식이 아닌 슬리브 방식으로 최대한의 공차를 줄여 좌우 편차치를 줄여줍니다. 또한 췰러가 필요 없는 공냉방식으로 추가적인 컨트롤러가 없기 때문에 공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현재 그라비아 인쇄의 환경적인 측면을 보완해줄수 있는 대체제로 플렉소 인쇄기가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방성기계에서도 그 측면을 파악하여 빠르게 대체제 전환을 하고자 플렉소 인쇄기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0월에 개발을 완료하여, 21년 5월까지 테스트 및 보완작업을 끝냈습니다. 그 이후 2021년 8월 시흥 아이프린팅 BEF 340 8도 납품, 2022년 4월 천안 연암 BEF 340 10도 납품, 6월 성수 대광기업 BEF 450 10도 납품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3] 아트라인

 

 

현재 방성기계는 원격 서비스를 준비 및 개발중이며, 차후 인터넷만 기계에 연결되어 있다면 기계의 현재 상태 및 어느 부속의 노후화가 진행되고 있는지 등의 정보를 고객이 미리 알고 교체 또는 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개발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