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서울다이컷팅, 내구성이 뛰어난 CITO ULTIMATE 전시할 예정
2022-06-16 조회수 : 140

 

㈜서울다이컷팅은 1980년 설립되어 35년 이상 모든 산업분야에 필수항목인 컷팅만을 연구하고 해외 선진 기술을 국내에 소개하였다. 이번 K-print에서 ㈜서울다이컷팅은 세계 최대 면방테이프 생산업체인 독일 CITO사의 신제품 CITO ULTIMATE를 비롯 다양한 CITO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씨토테이프가 면방테이프를 지칭하는 고유명사가 되었을 정도로 CITO사의 제품은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제품 1] CITO ULTIMATE

 

 

                                         

                                                                                                                         [제품 2] CITOCLTN Uni Eco

 

 

K-PRINT 2022에서 40만번 이상의 타발에도 변형이 없는 내구성이 뛰어난 CITO ULTIMATE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ITO 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소재를 적용하여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켰다.

 

2021년 1월 CITO는 플렉소 인쇄 클리너 CITOCLYN Uni Eco 제품의 ISEGA인증을 취득하였다. ISEGA는 유럽기준을 기반으로 식품 접촉 혹은 첨가 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확인하는 인증기관으로 해당 인증 취득을 원하는 기업은 제품의 구성요소, 상세한 기술자료와 샘플을 제공하고 그 무해성을 입증하여야 한다. CITOCLYN Uni Eco는 이러한 분석과정을 모두 통과하고, EU의 식품 접촉 법률에 의거 식품과의 접촉에도 인체 무해함을 인정받았다. CITOCLYN 제품은 프린팅 플레이트 세척용, 아니록스 롤러 세척용 구분 및 자동화장비 세척용, 수동장비 세척용으로 구분하여 5가지 제품군 (Uni Eco, Uni, Man, Anilox, UV)으로 구성되어 있다. CITOCLYN은 소량으로 완벽한 세정이 가능하며, 세척시간 또한 20% 이상 감소함에 따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