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엠볼트, K-PRINT 2022서 필름&시트 재단기 전시
2022-06-15 조회수 : 229

 

엠볼트는 판재재단기, 아크릴 절곡기, 전동공구 레일가이드 등을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특이 전동공구 레일 가이드는 전 세계 대부분의 그라인더, 원형톱, 라우터, 트리머 등의 전동공구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현재 유럽, 미주, 중동에 각각 대리점을 두고 세계 시장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자사 제품의 홍보 및 국내외 바이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K-PRINT 2022에서 엠볼트는 필름 & 시트 재단기를 소개합니다.

기존에 인테리어나 인쇄, 광고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필름이나 시트지 재단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해드리고자 당사의 가이드 레일 시스템을 응용하여 저렴하고 편리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지관 롤 형태의 필름, 시트지, 종이, 패브릭 등을 똑바로 간편하게 재단할 수 있는 기계입니다. 카운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롤 형태의 원단을 원하는 길이로 재단할 수 있으며, 치수 평판 지그가 있어서 동일한 사이즈를 반복 재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로축 커터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서 가로는 물론 세로축 재단도 가능합니다. 세로축 커터는 사용 용도에 따라 추가할 수 있어서 한 번에 두 조각, 세 조각 또는 그이상으로 재단할 수 있습니다.

 


    

                                        [제품 1] 필름&시트 재단기 평판형                                                                                          [제품 2] 필름&시트 재단기 일반형

 

    

                                                            [제품 3] 수직 재단기                                                                                                                 [제품 4] 수직 재단기

 

 

현재 국내에는 약 20여개의 유수한 공구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에는 이탈리아, 두바이, 하와이 유통 업체와 Agent 계약을 맺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꾸준하게 제품 홍보를 하고 있어서 전세계에 B2B 혹은 B2C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엠볼트에서는 향후 판재를 세워놓고 재단 할 수 있는 수직 재단기를 출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