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일진앰앤씨, K-PRINT2021 텐쳔社의 라미네이팅기계’ZFM-106SX’, 진바오社의 실크스크린기계’JB-1050AG’, 궈왕그룹의 완전타발 블랭켓톰슨기계’T106BF’, 젠보社의 제대기 ‘ZB1100S-380S’를 선보인다
2021-08-11 조회수 : 297

  ㈜일진엠앤씨는 오는 8월26일(목)부터 8월28일(토)까지 3일간 열리는 K-PRINT 2021전시회에 참가하여 텐쳔社의 라미네이팅기계’ZFM-106SX’, 진바오社의 실크스크린기계’JB-1050AG’, 궈왕그룹의 완전타발 블랭켓톰슨기계’T106BF’, 젠보社의 제대기 ‘ZB1100S-380S’를 선보인다.

 

[사진1 : 텐쳔社 라미네이팅기계 ZFM106SX]

 

  처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텐쳔社의 라미네이팅 기계 ZFM106SX이다. 이 기계는 정확한 커팅이 특징이다. 빠른 커팅속도로 가장자리를 커팅할 때 기계소음이 적고, 후속 공정으로 원활한 진입을 하여 인건비를 절약한다. 또한 지능형 자동화의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또한 이 모델은 멀티 서보 변속기를 사용하여 라미네이팅의 생산효율성 및 정밀도를 향상시키며, 새로운 유형의 지능형 딜리버리 메커니즘과, 휘더 메커니즘을 적용하여 생산능력이 증가하고 작업자의 노동강도를 줄였다. 이는 주로 고급와인, 화장품, 식품 및 의약품의 미세포장 등의 라미네이팅의 작업에 적합하다.

  SHANGHAI TIANCEN MACHINERY社는 주로 라미네이팅기계, UV바니쉬코팅, 디지털 스팟UV,금박기계의 R&D를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열칼라미네이팅기계는 중국에서 최초로 Tiancen에서 개발하여 중국내 특허를 낸 업체이다. Tiancen과 Huawei는 첨단 기술과 미래 프레스 장비의 혁신적인 성과, 고급 포스트 프레스 제조, 프레스 장비 제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업의 다른 유형에 대한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진엠앤씨에서는 이번 전시에 텐쳔社와 함께 업계 최초로 무광전사라미네이팅을 선보인다.

 

  두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진바오社의 실크스크린기계이다.

  ‘JB-106AS’는 K-PRINT2020에 최초 전시 이후 각 업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초고속 서보 모터 제어타입의 지능형 실크스크린기계로 콜드 박 작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 기계는 완전히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을 가지고 회사가 독립적으로 개발하고 설계한 새로운 유형의 지능형 스크린 인쇄기이다.

  3개의 발명 특허와 5개의 유틸리티 모델 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FULL 사이즈의 인쇄물을 기준으로 시간당 최대 5,000개 인쇄의 속도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맞춤화 된 제품 인쇄의 속도는 최대 1시간당 6,000개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종이 및 플라스틱 포장, 세라믹 및 셀로판, 섬유 전송, 금속 표지판, 플라스틱 필름 스위치, 전자 및 전기 부품 및 기타 산업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사진2 : 진바오社의 JB-106AS]

 

  이 기계는 기존의 단일 전원 벨트 드라이브 샤프트, 기어 박스 및 체인 모드를 포기하고, 여러 서보 모터를 사용하여 작동하고, 각각 운반, 롤러 및 메쉬 프레임을 구동하며, 자동 제어를 통해 여러 기능성 장치의 동기화를 보장하고, 많은 수의 기계 변속기 부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인쇄 기계의 기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기계식 변속기 장치 불량으로 인한 오류를 줄이고, 인쇄 품질 및 기계적 효율성을 개선하고, 생산 공정의 자동화 수준을 개선하고, 환경의 작업 조건을 개선한다.

 

[사진3: 진바오사의 콜드박 옵션장치]

 

  냉박 장치[별도옵션]는 인쇄물의 레이저 작업 및 냉박 작업의 차이를 실현하기 위한 기계로, 마무리 기계, 스크린 인쇄 기 및 기타 장비와 연결할 수 있다.

  비용과 공간을 절약해야 하는 요구를 충족하고 고객이 기존 리소스 사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장비는 담배 상자, 와인 박스, 화장품 상자, 선물 상자 및 기타 고급 인쇄 표면 마감에 적합한 다양한 기술 상을 수상하여 제품 장식 인쇄 품질 및 장식 디자인 다각화 된 요구에 대한 인쇄 기업을 충족시킨다.

 

[사진4 진바오사 JB-1050AG]

 

  JINBAO社 이번에 전시되는 제품은 JB-1050AG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이는 특허기술을 가진 모델로 최대 작동속도는 시간당 4000장이다. 기계 실크작업 이용률을 30%이상 향상된 작업의 효율성을 높인 모델로 주로 종이포장, 웹인쇄를 대상으로 작업하기 좋은 모델이다.

 

  세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GUOWANG GROUP의 완전 타발 블랭켓 톰슨기계이다.  

  이 기계는 탈지기 두 세트가 부착되어 프레싱 보드에서 자동분리가 가능한 톰슨기이다.

  차세대 T106BF에는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시스템이 있다. 인쇄의 레이아웃과 어떤 종류의 기판의 사용에 관계없이, 탈지가 가능하며 완제품의 질서 정연한 분리를 하여 고속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탈지작업은 에어실린더로 자동으로 올리고 내리며 표준 퀵 잠금 장치와 센터 라인 포지셔닝 기능이 제공되어 준비 작업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전면 및 후면 작동 인터페이스는 19인치 LED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복잡한 설정이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되어 장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사진5 궈왕그룹 T-106BF완전타발 블랑켓톰슨기]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젠보社의 제대기 ZB1100S-380S 이다

  완전 자동 급지 제대기 (독립적 인 혁신)는 국제 고급 생산 공정 및 관리 시스템을 채택한다.

  인간화 된 지능형 작동 인터페이스는 PLC 및 서보 제어 시스템과 결합하여 이 기계의 기술, 성능 및 생산 효율성을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달성할 수 있다.

  이 기계는 한 장의 종이가 급지 되어, T 롤 및 종이 롤을 원료로 한 트위스트 손잡이끈과 손잡이 부분의 보강 깍지 작업까지 가능한 친환경 종이 쇼핑백의 생산에 적합한 모델이다.

  서보 딜리버리를 통해 손잡이끈, 서보 커팅 및 위치 지정, 자동으로 가방 입구의 안쪽에 종이 핸들을 붙여 넣은 다음 자동으로 위로 접이식(직접 붙여넣기), 자동 주름, 튜브 형성, 거셋 형성, 정사각형 바닥 오픈, 하단 골판지 삽입, 바닥 접착제작업이 원라인으로 이루어진다.

  이 기계는 기존의 복잡한 기계적 구조를 대체하기 위해 고급 소형 서보 핸들 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세팅 시간을 단축합니다. 쇼핑백 제조 기계 및 핸들 제조 장치에 별도의 서보 컨트롤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일진엠앤씨는 라미네이팅 수입판매20년으로 중국의 HUAWEI그룹, GUOWANG그룹의 한국 총괄 에이젼트를 하고 있으며 취급품목은 라미네이팅기, 써멀라미네이팅기, 실크스크린기계, 금박기계, 톰슨기계, 제대기, 싸바리기계, 합지기, 후렉소인쇄기, QR기계, 각대봉투기계, 접착기, 시아게기계, 트레이기계 등 22종에 달하는 인쇄 후 가공 기계를 취급하고 있다.

  다 년간 전시회에 참가하여 전시회 마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품 때마다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K-PRINT 2021 전시회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