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보드테크앤다비드, K-PRINT 2021 전시회 출품!
2021-08-10 조회수 : 210

  보드테크앤다비드(BOARDTECH&DAVID)는 오는 8월 26일(수)부터 8월 30일(토)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K-PRINT 2021(KPRINT2021)'에 참가해 CNC 조각기, 레이저 조각기등을 선보인다.

 

  2000년도에 설립된 기업으로, 광학기기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는 CNC 조각기, 레이저 조각기와 같은 공작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작년 인천 서구로 본사와 공장을 확장 이전하는 동시에 CNC 조각기의 성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창업 20주년 기념 ‘TOOLI’ CNC 조각기를 출시하였다.

 

 

 

  ‘TOOLI’ CNC는 M모델, H모델 그리고 프리미엄급의 P모델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알루미늄, 아크릴, 목재, 황동을 비롯한 각종 비금속 소재의 가공을 정밀하게 할 수 있는데 이는 내부에 FAN을 통한 냉각 방식의 스핀들이 800~1.2㎾의 압력으로 24,000RPM의 고속 정밀 가공을 제공한다.

 

  TOOLI 시리즈 중 H모델과 P모델이 기존 CNC조각기보다 뛰어난 장점은 ‘스마트한 디자인’과 ‘일체형 베드’이다. CNC기계 본품 디자인 뿐 아니라 컨트롤박스 등 주변 구성품들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으며 베드는 기존에는 프로파일 조립 형태로 제작됐다면 가공의 균일성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알루미늄 타입의 일체형 베드로 구현됐다.

 

  또한 TOOLI 시리즈와 함께 공급하고 있는 CNC케이스는 가공시 소음을 완화하고 청소도 용이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갖춘 악세사리로 각광받고 있으며 스탠드의 경우도 이동이 편리한 바퀴 부착과 작업 소재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을 갖추고 있어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보드테크앤다비드는 중국의 썬더레이저(Thunder Laser)의 국내 총판 대리점을 역임하며 NOVA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썬더레이저사는 약 20개국의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해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기술력과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아 전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의 대학교 및 연구소 등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다.

 

 

  동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오프라인 전시회가 많이 열리지 않아서 하노버 메쎄 국제기계전시회 등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는데 K-PRINT 전시회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 CNC조각기와 레이저조각기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출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 회의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