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핌테크,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잉크젯솔루션을 전시, 시연한다 – UV출력, 패키지출력 등
2021-07-13 조회수 : 511

 

㈜핌테크,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잉크젯솔루션을 전시, 시연한다 – UV출력, 패키지출력 등

 

 

㈜핌테크는 그간 집중하였던 미국 MCS (www.mcspro.com)의 흑백잉크젯주소출력솔루션에 더하여 동일업체의 UV 출력솔루션과 대만 Kpowerscience (www.winjet-printers.com)의 패키지출력 솔루션인 Winjet PE4600 (www.youtube.com/watch?v=vqyzh8eAItk)  총 2개 모델을 K-Print 2021 (부스번호 D114)에서 선보인다.

 

 

미국 MCS Inc.의 Eagle UV 시스템은 국내외 시장에서 검증된 교세라 (Kyocera) 헤드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최고속도 32,000매/시간 (A4용지기준), 최고품질 600dpi 이미지 출력이 가능하다. 본 시스템을 통해 플라스틱카드 (멤버쉽카드, 선불카드, 선물카드 등), 코팅용지, 합성용지 및 필름 등에 고해상도 출력을 할 수 있다. 또한, MCS에서 자체개발한 랩터 (Raptor) 소프트웨어를 통해 와이핑, 퍼징, 캐핑 등의 잉크젯헤드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출력재질에 맞는 최적의 잉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미국 MCS는Think Ink라는 잉크업체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대만 Kpowerscience의 Winjet PE4600 잉크젯프린터는 맞춤형판지, 종이상자, 마스크 등에 풀컬러로 인쇄하는 장비이다. Windows 환경을 사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user-friendly) 솔루션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출력영역은 최대 폭 323mm, 길이 600mm를 원 (one) 헤드를 사용하여 타사 제품들과 달리 헤드간격부분에 미출력되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검증된 Memjet 헤드를 사용하여 최대 1,600 x 1,600 dpi의 고품질을 안정적으로 출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