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큐브스, 글로벌 인쇄 후가공 설비 시장에서 혁신을 이끌다
2024-08-19 조회수 : 117

㈜큐브스는 국내 인쇄 후가공 자동화 설비의 수입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다. 2017년에는 중국의 ZHONGLONG(中隆机械有限公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중국 내 설비 제조업체 관리와 제작 의뢰, 출고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큐브스는 고객과의 상생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파트너로 성장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큐브스는 국내 인쇄 관련 산업에 더 나은 자동화 설비를 공급함으로써 산업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19년간 중국 후가공 설비 제조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큐브스는 고객사에 적합한 설비를 제공하기 위해 중국 내 패키지 산업에 대한 깊은 정보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K-PRINT 2024 전시회에서 ㈜큐브스는 자사의 혁신적인 설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온주 LONGHUA 유한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LH 전자동 금박기는 구조적으로 높은 정밀성과 자동화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SCT 실크스크린기는 2009년부터 국내에 도입되어 안정적인 가동과 정밀한 포지셔닝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DING XING MACHINERY TECHNOLOGY CO.,LTD.의 DX 전자동 합지기는 서보 제어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높은 속도와 안정적인 가동을 제공하며, 경제적인 효율성까지 갖춘 설비로 주목받고 있다.

 

㈜큐브스는 베트남, 멕시코,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제조사들과 협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특히, 인쇄 후가공 설비에 대한 수요가 높은 국가들을 타깃으로 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큐브스는 새로운 기술력과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인쇄 후가공 설비 시장에서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큐브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신뢰받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아울러, ㈜큐브스가 참가하는 K-PRINT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