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테크노글로벌, 첨단 솔루션으로 인쇄 산업 혁신 선도
2024-08-09 조회수 : 130

 

2001년 설립된 테크노글로벌은 전 세계 유수의 업체들로부터 인쇄 및 코팅 산업에 적합한 혁신적인 노하우와 기술을 국내 유수의 업체로 이전시키려는 목표를 가지고, 2023년 8월 사업 확장에 따른 기업 이미지 새롭게 부각할 필요성을 느껴 법인으로 전환하였다.

 

MDC Swisstec사와 협력하여 그라비아 플렉소 인쇄 산업에서 닥터 블레이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칼라 강판 시장에 세계 최초로 적용된 산업용 디지털 UV 인쇄기 제조를 공급하는 Barberan S.A.와 함께 인쇄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2023년 6월 유럽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플렉소 수지판 마운팅 장비 공급업체인 이탈리아 BIEFFEBI SRL사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테크노글로벌은 Barberan S.A.사와 함께 칼라 강판 제조 선두 기업인 아주스틸과 칼라 강판에 직접 UV 디지털 인쇄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해당 솔루션은 싱글패스 인쇄 방식의 고속 인쇄로 높은 생산성을 보여주며, 향후 국내 대기업들에게 해당 솔루션을 공급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국내 칼라 강판 시장을 선도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K-PRINT 2024에서는 MDC PRECUT 기술과 BARBERAN의 JETMASTER 인쇄기를 선보이며, 최적의 그라비아, 플렉소 및 디지털 인쇄 솔루션뿐만 아니라 저탄소, 환경 친화적인 ESG 경영이라는 기업의 경영 이념을 고객에게 공유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인쇄 품질 관련 문제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MDC PRECUT은 고객의 특정 길이에 맞게 닥터블레이드를 레이저로 사전 PRECUT하여 coil 단위로 제공되는 기술로, 인쇄 기술자가 블레이드 커팅 및 교체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서 자유롭다.

 

BARBERAN의 JETMASTER 인쇄기는 종이, 골판지, MDF, PVC, 유리, 스틸강판 등 다양한 소재의 인쇄에 적용 가능하며, Deep Blue라는 실제 제품의 촉감까지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엠보싱 효과를 생성하여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아울러, 테크노글로벌이 참가하는 K-PRINT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