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투앤드, 다양한 평판 프린터 솔루션 선보여
2024-08-02 조회수 : 512

투앤드는 잉크젯 평판 프린터 및 인쇄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10여 년간 A4 사이즈의 골프공 인쇄 전용 프린터와 UV 평판 프린터를 자체 제작해왔다. 현재는 다양한 사이즈(A4, A3, A1)의 평판 프린터 및 인쇄 솔루션을 공급하며, 자사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 맞춤형 인쇄 솔루션을 제공하여 지속 성장하고 있다.

 

투앤드의 제품은 국내외에서 점진적으로 시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인쇄 전문업체, 메이커스페이스, 청소년센터, 골프샵 등 다양한 곳에 납품하여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일본, 베트남 등 여러 국가로 수출 실적이 증가하면서 자사의 제품이 안전성과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K-PRINT 2024 전시회에서 투앤드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A4 사이즈 평판 프린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즈의 UV 프린터를 전시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회에서 선보일 제품으로는 P.Art 3550UV, P.Art 6090UV, NEOS 300이 있다.

 

P.Art 3550UV는 화이트, 컬러, 2개의 UV 전용 헤드를 탑재한 UV 평판 프린터로, 내구성과 최대 1,200dpi의 고품질 인쇄를 자랑한다. 최대 출력 규모는 350x500mm이며, 국산 잉크를 사용하여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협소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프린터다. P.Art 6090UV는 다양한 소재에 대응하는 고해상도 UV 평판 프린터로, 최대 출력 규모는 600x900mm다. 3개의 UV 전용 헤드를 탑재하여 화이트, 컬러, 바니쉬 인쇄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눈을 보호하는 커버 열림 시 일시 정지 기능과 헤드 충돌 방지 시스템 등 안정성과 편의성을 중점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NEOS 300은 골프공 인쇄 전용 솔벤트 프린터로, 국내 골프샵에 최다 판매 및 설치된 제품이다. 별도의 전처리제 없이 12구, 24구 동시 인쇄가 가능하며, 손쉬운 인쇄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독창성 있는 프린터로 10여 년간 꾸준한 개발을 해온 제품이다.

 

투앤드는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1순위로 두고 있다. 최근 해당 국가에 수출을 진행하며 현지 시장의 니즈를 파악하고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프린터 수출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투앤드는 잉크젯 프린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내외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프린터를 사용하는 고객의 사업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아울러, 투앤드가 참가하는 K-PRINT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