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딱붙제작소, 맞춤형 굿즈 상품으로 인쇄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07-30 조회수 : 539

 

 

딱붙제작소는 대전에 위치하는 프린팅 전문 업체로, 1993년 (조은이)로 창업 이래 인쇄와 광고를 주요 업종으로 하고 있다. 인쇄물 제작 시장의 변화 트렌드에 맞춰 소량, 다품목, 1:1 맞춤제작을 기본으로 하는 맞춤형 굿즈 상품 제작으로 사업 방향을 전환하였다. 이에 따라 2023년 10월에 딱붙제작소로 상호를 변경하고, 디엠피에스와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의 소량 인쇄 작업에 필요한 인쇄 시스템을 구축, 인쇄의 퀄리티를 높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캘리그라피, 문인화, 서예 작품 등의 작품 디자인을 접목하여 퀄리티 높은 굿즈 상품 개발을 계획 중에 있다.

 

딱붙제작소는 DTF UV 인쇄장비, 레이저 각인기, 레이저 마킹기, 컷팅기 등 최신 인쇄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제작하고 있는데, 특히 DTF UV 스티커를 이용한 굿즈 상품은 선명한 인쇄 퀄리티와 뛰어난 접착력으로 어떤 제품에도 쉽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딱붙제작소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상품을 제작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딱붙제작소는 신규 업체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떠오르는 브랜드로 국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신규 고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DTF UV 인쇄물을 이용한 색다른 굿즈 상품들을 선보이며, 맞춤 제작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딱붙제작소는 홍보와 신규 고객 확보에 큰 의의를 두고 이번 K-PRINT 2024에 참가하게 되었다. 바이어를 대상으로 우수한 제품 개발 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인쇄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딱붙제작소는 현재 국내에서의 기반을 다지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충분한 성과를 거둔 후에 해외 진출까지 고려할 계획이다. 이는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독창적인 캐릭터 굿즈 상품 개발과 국내 신규 고객 확보 및 홍보에 주력할 예정임을 전했다. 딱붙제작소는 계속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쇄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인쇄 및 광고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딱붙제작소가 참가하는 K-PRINT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