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씨.아이.제이코리아, 첨단 산업용 프린터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4-05-28 조회수 : 81

(주)씨.아이.제이코리아가 첨단 기술력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는 산업용 프린터 제조업체  하나로, 전기, 전자, 전선, 철강, 자동차, 항공기, 조선, PVC 산업 등 중공업뿐 아니라 축산,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의 경공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비접촉식 인쇄 기술을 통해 제품의 생산 정보, 제조일자, 유통기간, 바코드 및 2D 코드를 고속으로 인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국내에서 씨젠의료재단을 포함한 여러 의료재단과 협력하여 유리슬라이드 직인쇄 솔루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스티커 라벨 사용으로 인한 휴먼 에러와 업무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공급망 전체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데이터 관리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이를 통해 문서 관리와 처리가 데이터화되어 실시간 정보 접근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씨.아이.제이코리아는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씨.아이.제이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리슬라이드 직인쇄 신규 장비를 선보이며, 최신 기술과 혁신을 공유할 계획이다. 전시회는 제조업체, 공급업체, 구매자 등 다양한 비즈니스 관계자들이 모이는 장소로, 신규 장비 출시를 통해 다른 기업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업계 전문가들과의 소통과 네트워킹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업계 동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로 삼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DPL-1000Series 레이저 프린터는 혁신적이고 새롭게 개발된 직접 인쇄 시스템이다. 이 장비는 유리슬라이드 표면에 비접촉식으로 인쇄할 수 있으며, 영숫자 텍스트, 1D/2D 코드, 그래픽, 회사 로고 등을 정밀하고 높은 대비로 인쇄할 수 있다. 높은 판독률과 최대 3배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제품군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급성장한 바이오 산업군의 수요를 반영해 무라벨 직인쇄 솔루션의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서울대병원, 세브란스병원 등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 해외 시장으로는 미국, 독일, 영국, 스위스 등을 공략할 계획이며, 해당 국가는 의료재단의 필요성, 기술 수용성, 시장 규모 등을 고려했을 때 최적의 시장으로 평가된다. 특히 미국은 그 중에서도 규모와 기술 혁신 면에서 최적의 시장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씨.아이.제이코리아가 참가하는 K-PRINT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8월 24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