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에코벅스, K-PRINT 2023에서 DMS 총판으로 참가
2023-08-14 조회수 : 1354

DMS 회사는 그라비아, 플렉소, 레이블, 옵셋, 패키지, 점자 인쇄에 최적화된 디지털 금박, UV, 3D 자동스템핑 인쇄기를 제조하는 회사다. (주)에코벅스(대표자: 이상목)는 DMS의 한국 총판으로, 고객들에게 DMS 회사의 제품을 공급하고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추구하여 한국 시장에서 DMS 회사의 제품과 기술을 성공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에코벅스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으로, DMS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그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려고 한다. DMS 회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며, 최신 제품과 기술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마련하고자 K-PRINT 2023 참가를 결정하게 되었다.

 

 

에코벅스는 이번 K-PRINT 2023에서 DMS-330W라는 주력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Spot Foil 방식으로 원가 절감을 실현하여 경제적인 생산이 가능하며, 2) 열박과 냉박을 통합한 시스템으로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3) 무동판 무실크로 작업 공정을 최적화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4)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5) 주문에 따라 제작이 가능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DMS-330W 제품은 생산 비용 절감과 효율성 증대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pot Foil 방식을 도입하였으며, 열박과 냉박을 통합하여 공정 단축을 이루어냈다. 무동판 무실크 방식으로 작업 공정을 최적화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옵션과 주문 제작 기능을 통해 고객 요구에 더욱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에코벅스의 제조본사 DMS는 전 세계에 DMS-330W를 비롯한 W시리즈 제품을 40대 이상 공급하여 성공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었으며, DMS 제품의 우수한 성과를 입증했다. 또한 S시리즈(옵셋, 패키지, 점자)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내년에는 20대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는 2024년까지 W시리즈 제품을 20대 판매 목표로 설정하였다.

 

 

에코벅스는 미래에 W 시리즈와 S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며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게 될 것이다. 또한 2024년에 출시할 390S와 1050S를 주력으로 하여 옵셋 패키지와 점자를 필요로 하는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20대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그라비아 플렉소 레이블 점자인쇄 역시 내년에 30대 정도를 보급할 예정이다. 

 

(제품, 렌탈 문의:1833-5565)

 

한편, 에코벅스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