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그린우드코리아, K-PRINT 2023에서 디자인과 활용도 모두 잡은 DTF 프린터 출품 예정
2023-07-24 조회수 : 760

 

그린우드코리아(대표자: 류홍매)는 NOVI 한국 공식 인증 대리점으로 2010년 설립된 기업이다. 중국과의 수출입 무역을 주로 하며, NOVI 장비를 한국으로 수입하여 고품질 DTF 프린터를 국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미국, 일본, 베트남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그린우드코리아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린우드코리아가 이번 K-PRINT 2023에 참가하게 된 목적은 회사 홍보와 제품 알림을 위해서다. 특히나 우수한 DTF 프린터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며 새로운 협업 기회 모색하고자 한다.

 

그린우드코리아가 K-PRINT 2023에 전시하게 될 주력 제품은 다음과 같다.

 

 

1.NV-DTF 60

그린우드코리아의 주력 제품인 NV-DTF 60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외관적으로 고급스럽고 공간활용도가 뛰어난 DTF 프린터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탁월한 출력 품질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쇄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미래 지향적인 발전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NV-DTF 60은 파우더 자동공급장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효과적인 인쇄 경험을 제공한다.

 

 

 

2.UV 420

UV 420은 출력과 코팅을 한 번에 수행하는 스티커 출력 전용 프린터로, 다양한 판촉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다기능 기능으로 넓은 시장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으며, 간편한 사용 방법과 공간 절약으로 더욱 편리한 작업을 지원한다. 혁신적인 스티커 제작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선택이다.

 

 

3. UV A3

UV-A3은 1200dpi 해상도와 최대 8색 출력으로 다양한 프린팅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프린터다. 평판과 롤 프린팅뿐만 아니라 텀블러와 스티커 출력도 지원하며, 다양한 색상을 동시에 출력할 수 있다. 가벼운 디자인과 소형 바디로 사용자 편의를 높이며, 간편한 조작 인터페이스로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뛰어난 출력 품질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프린터다.

 

특히나 그린우드코리아는 고객들에게 확실한 A/S를 제공하여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임을 자부하고 있다.

 

이번 K-PRINT 2023에 선보인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배경은 고객들의 요구와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그린우드코리아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고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하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도입하여 개발하였다. 일체형 디자인으로 외관적으로 고급스럽고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우수한 출력 품질과 작업 효율성을 제공한다. 고객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로 계속 발전하고 있다.

 

그린우드코리아는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호주, 방글라데시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인해 높은 실적과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동시에 국내에서도 그린우드코리아의 제품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다. 그린우드코리아는 향후 일체형 디자인과 고품질 DTF 프린터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와 평판을 구축할 계획이다.

 

DTF 4헤드 프린터는 4개의 헤드로 시간당 15~22㎡의 빠른 출력 속도로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 더 많은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고해상도로 선명하고 생생한 색상을 재현하여 섬세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DTF 4헤드 프린터는 새로운 혁신과 미래를 여는 기술로 세계 시장에 소개될 예정이며, 높은 기대와 함께 성공적인 시장 선점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한편, 그린우드코리아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