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큐브스, 실크스크린+콜드금박기, 전자동 라미네이팅기(ZDFM-1100ADY), 접이식 싸바리상자 성형기(1000ZS) K-PRINT 2023에서 전시
2023-07-24 조회수 : 993

㈜큐브스(대표자: 김종화)는 국내에서 제작되지 않는 인쇄지기 관련 후 가공 자동화 설비 수입 및 판매 관리 전문 회사다. 국내 인쇄지기 관련 회사에 더 나은 자동화 설비를 공급함에 따라, 관련 산업의 발전과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다.

 

㈜큐브스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고객과의 상생경영을 통해 고객(협력사 및 임직원들)사와 책임과 소통을 통해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큐브스는 18년간 중국에 많은 후 가공 설비 제조사와 꾸준히 소통을 해 왔으며, 중국 내 수많은 설비 제조 업체의 정보를 가지고 있다. 필요한 장비를 고객사의 실정에 맞는 중국 업체를 찾아, 설계할 수 있는 정보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K-PRINT 2023에서 ㈜큐브스에서 선보일 주요 제품은 실크스크린+콜드금박기, 그리고 ZDFM-1100ADY 전자동 라미네이팅기, 접이식 싸바리상자 성형기(1000ZS)이다.

 

 

먼저 실크스크린+콜드금박기는 안정적인 가동과 정밀한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스크린 인쇄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후면의 콜드 금박기는 다기능 생산라인으로 홀로그래픽 필름에 도트 포인트, 눈송이 모양 등 여러가지 모양의 공정이 가능하며, 채택하고 있는 UV 시스템은 기존 변압기 방식에 비해 절전과 문제 해결에 있어서 한 층 더 용이하며, 아시아 32개국, 유럽 21개국, 아프리카 14개국 등 여러 국가에 분포되어 있는 설비이다. 제조사의 연간 수출액은 약 5,000,000 $ (USD)에 달한다.

 

 

두번째로 선보일 전자동 라미네이팅기(ZDFM-1100ADY)는 안정적인 급지방식과, 정밀한 전자파 세그먼트 가열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설계 및 제작한 가열 롤러는 절전 및 빠른 가열 속도(100℃까지 5분 소요)를 자랑하고, Hot-knife 방식을 채택하여 여러가지 종류의 자재를 효과적으로 절단하며, 간편한 원터치 조작이 가능한 메인 스크린과 후면 모니터를 장착하여 인력 및 자원을 절약하는 동시에 작업자로 하여금 간편한 조작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세번째로 접이식 싸바리상자 성형기(1000ZS)는 안정적인 구동과 정밀한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하여 설계 및 제작된 모델로, 표지 핫멜트기와 전자동 싸바리기의 2공정을 하나의 설비만으로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적재 및 물류 등의 부분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인쇄 관련 후 가공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제품이다.

 

한편, ㈜큐브스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