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시노하라코리아, 고속 합지기&반전기, 톰슨기와 금박기 등 다양한 신제품 K-PRINT 통해 공개
2023-07-19 조회수 : 868

시노하라코리아(대표자: 박정희)는 1919년 설립되어 9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고성능 인쇄 기계 제조사인 SHINOHARA CO., LTD.의 한국 독점 대리점으로 2000년도부터 시노하라 옵셋 인쇄기와 인쇄 관련 후가공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회사 설립 이후 해외 유수 기업들과 기술제휴와 협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의 장비를 공급함으로써 인쇄기술과 후가공기술 발전에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Huazhu 합지기>

 

                                          <jingang_싸바리>

 

이번 K-PRINT 2023에서 시노하라코리아는 고속 합지기&반전기, 톰슨기와 금박기, 싸바리 장비, 원타임 탈지기, 싱글패스 박스머신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품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장비를 시연 하면서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드릴 기회를 마련하였다.

 

                                 <Kuaiyida 탈지기 KYD-1080>

 

                                                                        <Guangya 60MT_금박기 / Guangya 106MFB_톰슨기>

 

시노하라코리아에서 이번 K-PRINT 2023에 소개할 주력 제품은 HUAZHU 고속 합지기, Guangya 톰슨기, Guangya 금박기, Jingang 싸바리 장비, 디지털 평판 컷팅기, Kuaiyida 원타임 탈지기, AOPACK 박스머신 등 다양하다.

 

특별히 중국 제조업체 중 우수한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만을 선별하여 국내에는 없는 새로운 장비를 수입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컷팅기 0806RM>

 

                     <AOPACK 완전자동 싱글패스 디지털 박스머신>

 

향후 시노하라코리아에서 출시를 하게 될 신제품 및 서비스 계획으로는 후가공, 패키지 비즈니스 산업에 완벽히 대응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 높은 장비를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시노하라코리아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