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와이피엘, AeroDieCut, DigiFold pro XL, WK30CAB과 함께 K-PRINT 2023 나선다
2023-07-19 조회수 : 759

㈜와이피엘(대표자: 지덕근)은 25년여 기간 동안 대한민국 디지털 인쇄후가공장비 시장을 선도해온 인쇄후가공기, 포장기계 전문기업으로 독일, 영국, 일본, 대만, 중국 등 해외 유명메이커의 국내 총판대리점이며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8개 영업소를 통해 판매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제품의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매년 인쇄, 포장 전시회 참가는 물론, 본사에 3개 상설전시장을 두고 다양한 인쇄 후처리 장비와 포장기계를 상설 전시하며 구매전 제품 시연상담을 지원한다.

 

특히 해외 제조사의 제품들을 한국시장의 특성에 맞게 지속적으로 성능을 개선하고 친환경, 자동화의 시장트렌드에 맞는 제품의 보급과 기술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변화하고 있다. 

 

(주)와이피엘에서 이번 K-PRINT 2023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K-PRINT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명성을 가진 인쇄전시회로 이번 K-PRINT 2023을 통해 대한민국 인쇄 및 포장시장의 고객들에게 새롭게 런칭하는 신제품들과 (주)와이피엘의 주력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서다.

 

(주)와이피엘에서 주력으로 전시할 제품은 다음 3개 제품이다.

 

 

                                                                          <일본 UCHIDA사의 디지털 다이커팅기 AeroDieCut>

 

전통적인 다이커팅기들이 사용해 온 오랜기간 기술적 노하우가 축적되고 성숙한 목형 다이를 그대로 사용하는 신형 에어로다이컷 제품은 숙련된 전문사용자를 필요로 하지 않는 디지털화 된 장비로 쉽고, 안전하게 완성도가 높은 다양한 다이커팅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다이커팅 기계다.

 

숙련된 기술자의 노령화와 함께 새로운 장비운용 인력 채용의 어려움과 잦은 이직은 업계의 깊은 고민 중 하나이며 기존 장비운용시 문제되는 장비 자체의 위험성과 조작기술의 어려움 등은 디지털 세대들의 인쇄시장 진입을 어렵게 하는 주요 원인이 되어왔다.

 

AeroDieCut은 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 하나의 대안이며 3년전부터 전세계 시장에 소개되어 특히 전통적인 다이커터들이 많이 보급되어 있는 유럽시장에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와이피엘은 제조사인 일본 UCHIDA사의 한국총판으로 이번 K-PRINT 2023을 통해 이 제품을 대한민국 고객들께 소개한다.

 

 

                                                                       <영국 Morgana사의 디지털 오시접지기 DigiFold pro XL>

 

세계 최초의 디지털 오시기, Flying knife 접지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영국 Morgana사는 디지털 오시, 접지기계의 가장 앞선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로 이번 K-PRINT 2023을 통해 한국총판 ㈜와이피엘은 Morgana 상업용 오시접지기 DigiFold pro XL 모델을 대한민국 고객에게 소개하게 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에 국내시장에서 판매되어 온 다양한 오시기, 접지기의 최상위 upgrade 모델로 고해상도의 풀배다 컬러출력물을 활용한 리플렛 등의 오시, 미싱, 접지 작업을 정교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급지가이드가 자동세팅되는 대용량의 급지테이블 장치로 상업인쇄소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Sunpack 컨베이어형 자동결속기 WK30CAB>

 

친환경, 간이포장의 포장시장 트랜드 변화에 따라 친환경,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종이밴딩기는 인쇄, 포장재제조, 물류, 유통, 제약, 전자, 식품 등의 넓은 산업분야로 그 활용성이 커지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국내 시장에 소개되어 이미 그 위치를 확고하게 자리잡은 와이피엘의 종이밴딩기 WK30모델에 이어 인라인 자동포장라인에 적용 가능한 컨베이어형 자동결속기 WK30CAB 모델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다.

 

(주)와이피엘은 주문자의 요구에 따라 탁상형, 스탠드형, 아치규격, 필름규격, 텐션강도, 실링타입, 아이마크기능, 날인프린터, 제어장치, 필름인쇄 등 주문제작 설계변경이 가능하며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부합하는 시스템의 공급을 지원한다.

 

한편, (주)와이피엘이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