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창대핫멜시트, K-PRINT 2023에서 온라인 쇼핑몰과 직접 운영하는 공방 소개 예정
2023-06-28 조회수 : 956

 

 

(주)창대핫멜시트(대표: 서삼상)는 열전사 필름 전문 제조업체로 경기도 파주 적성산업단지 내 대규모 설비를 갖춘 제조 업체다. 열전사 업계 매출 1위 달성을 포함해 최고매출인 500억 이상 달성의 해도 있었으며 기술 연구소를 보유하여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랫동안 축적해온 생산력과 고품질 제품에 대한 프라이드를 바탕으로 해외 기업들에 인정받는 수출업체다. (주)창대핫멜시트는 세계각국의 바이어의 니즈를 만족하기위해 꾸준히 바이어의 소리를 귀담아 들으며, 안정적이고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위해서 힘쓰고 있다.

 

21년부터 매년 K-PRINT 전시회에 참여 중인 (주)창대핫멜시트는 새로운 제품 소개는 물론 자사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고자 이번 년도도 참여를 진행하게 되었다. 현재까지 매년 다른 컨셉의 부스를 준비하여 참관객들의 반응이 많은 부스로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기에 앞으로도 계속 참가를 할 예정에 있다. 

 

이번 전시회는 이전 해와 다르게 온라인 쇼핑몰과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방을 소개하는 데 주력하고자 한다. 자사 제품을 이용한 다양한 굿즈와 산업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에서 원하는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주)창대핫멜시트의 장점은 높은 생산력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으로, 업계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신소재를 이용한 신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년도에는 미국에서 각광을 받고있는 PUFF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자 한다. PUFF 제품은 볼륨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신소재 제품으로 자사제품은 안정적인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주요 제품의 개발 배경으로는 다음과 같다. PUFF 제품은 발포 PU라고 불리며 열프레스 후 표면이 부풀어 오르는 제품으로 특수한 질감과 효과를 찾는 고객들이 니즈가 모여 개발하게 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다양한 컬러의 커팅용 제품과 인쇄용 제품을 동시 개발하여 열전사 필름 고객들의 선호를 맞추게 되었다. 

 

(주)창대핫멜시트는 수출이 90%이상을 차지하는 수출기업이다. 창립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으며 국내 유일의 올인원 열전사 업체로써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기 이후 많은 수출기업이 어려움이 있었겠지만 꾸준한 원동력을 얻기위하여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 코로나 기간동안 K-PRINT를 통하여 (주)창대핫멜시트의 동대문 매장의 매출 또한 기여하게 되었으며, 많은 고객들에 적극적인 홍보를 통하여 다양한 루트를 만들고 있다.

 

특히나 올해 컨셉인 온라인쇼핑몰과 공방홍보에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향후 계획으로 (주)창대핫멜시트는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연구진들이 끊임 없는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무엇보다도 신소재에 대한 개발을 몰두하고 있으며 새로운 소재와 기존의 가지고 있는 제품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이를 위한 마케팅 또한 준비하고 있다. 

 

한편, (주)창대핫멜시트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