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이에스스타일, K-PRINT 2023 통해 실생활에 유용한 컨스텀 패키지 등 친환경 제품 선보여
2023-05-26 조회수 : 659

 ES S&P (대표: 김선형) 는 ES STYLE 디자인 업체 자회사 이며, ES STYLE는 기업이나 단체에 요구되는 다양한 디자인 관련 설계를 최적의 디자인 및 지기구조 개발, 제공하는 디자인 전문 컨설팅 업체로, Strategic Branding, Visual Branding, Verbal Branding 분야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일관성있게 브랜딩 개발하는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다.

 

 

 이에스 특성상 패키지 지기구조 도면 및 설계 기술을 가지고 있어 샘플, 양산 제작이 가능하여, 특정 팀을 분리하여 ES S&P라는 자회사를 설립하게 되었고, ES S&P는 패키지 지기구조 “Structual Packaging” 개발을 목적으로 ESG를 목표로 패키지 소재/재료 및 구조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전문 지기구조 설계 업체이다.

 

 이에스는 오랜시간 꾸준하게 발전해온 B2B디자인 전문 회사다. 대기업 상대로 작업을 해왔으며, 꾸준한 신뢰와 믿음을 받아 온 전문 디자인 컨설팅 회사로 거듭나 이에스만의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부분을 아웃소싱을 통해 B2C로 전환의 목적이 있으며, 그로 인해 또다른 성과와 발전을 목적으로 원하고자 이번 K-PRINT 2023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ES S&P라는 업체를 알리고, 패키지 지기구조 아이디어 개발 및 전문(컨스텀패키지, 싸바라패키지, 가공(친환경)패키지)기술을 어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주요 제품은 컨스텀패키지와 친환경(소재 및 재료)종이를 제품화 시켜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싸바리 및 아이디어패키지, 골판지패키지(업사이클링)제품을 선보인다.

 

 이에스는 국내 대한민국 관광상품 공모전 수상과 함께 각종 전시, 공모 준비를 하고 있으며, 판매를 위해 새로운 유통 플랫폼을 추진하고 현재 새로운 유통 플랫폼을 위해 제품을 추가 개발중에 있으며, 기존 제품 오류 보안과 함께 퀄리티를 높히기 위해 연구 중이다.

 

 

 한편, (주)이에스스타일이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