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바이텍테크놀로지, K-PRINT 2023 통해 ANY-JET II과 함께 신제품 ANY-003 선보일 예정
2023-05-23 조회수 : 889

 바이텍테크놀로지 (대표: 현진우)는 20년 이상 축적된 프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분야의 선두업체다. 디지털 라벨솔루션 브랜드 Anytron(애니트론)을 런칭, 디지털 컬러라벨 프린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소량 다품종 라벨 인쇄에 적합한 제품을 시장에 제공하고 하고 있다. 1인 기업부터 대기업까지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20여개국, 300여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쓰이고 있는 혁신적인 디지털 라벨 프린터, 레이저 다이커터, 인라인 라벨 시스템 등 소량다품종 라벨 자체출력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국내외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바이텍테크놀로지의 디지털 인라인 라벨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는 소량 다품종의 라벨을 처리해야 하는 중소규모의 업체에 적합한 라벨 생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K-PRINT 2023을 통해 100% 디지털 방식의 인라인 라벨 프레스 ANY-JET II를 소개하고 바이텍테크놀로지만의 20년간 축적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량 라벨을 처리하는 업체들에게 적합한 소량 다품종 라벨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K-PRINT 2023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A3사이즈의 롤투롤 레이저 토너방식의 라벨&연포장 프린터 ANY-003을 소개할 예정이며, 매년 꾸준한 전시회 참가로 새로운 시장 개척과 더불어 애니트론만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디지털 인라인 라벨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는 소량 다품종 인쇄 및 맞춤형 인쇄를 필요로 하는 업체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기존의 아날로그 장비는 라벨 작업마다 수지판과 다이를 제작하고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작업전환시간과 소모품 비용이 많이 들지만, 애니트론 ANY-JET II는 디지털 프린팅과 디지털 레이저 다이커팅이 인라인으로 연결된 100% 디지털 인라인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대폭 향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량의 라벨도 빠르고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디지털 인라인 시스템을 위한 통합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인 ANY-FLOW를 통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한 대의 장비에서 라벨 생산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동작업변환 모듈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한 번의 롤 설치로도 여러가지의 라벨 작업을 연속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라벨 뿐만 아니라 연포장 출력이 가능한 ANY-JET II는 기본 롤투롤 방식을 지원하며, 롤투시트 옵션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바이텍테크놀로지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애니트론 ANY-003은 A3사이즈의 넓은 출력폭까지 지원하는 롤투롤 디지털 라벨&연포장 프린터로 LED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내구성 높은 라벨&연포장 출력이 가능하며 소량의 라벨&연포장 작업에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기존의 대량 인쇄 방식에서 벗어나 소량 인쇄에 대한 요구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더욱 빠른 처리 시간과 소량 대응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이에 적합한 소량 다품종 라벨 생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디지털 인라인 시스템을 개발하여 꾸준히 제공해오고 있다. 소량 라벨 혹은 주문형 라벨에 대응할 수 없었던 기존의 업체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라벨 생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ANY-JET II는 많은 업체들에게 높은 생산성과 빠른 처리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NY-JET II는 뿐만아니라 국내외 인쇄소 및 브랜드오너 고객사 10대이상 판매되기도 하였다.

 

 앞으로 바이텍테크놀로지는 롤투롤 디지털 컬러&연포장 프린터 ANY-003의 출시에 이어서 롤투롤 디지털 프린터 및 디지털 인라인 라벨 프레스를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순차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산업의 업체들에서 비용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라벨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바이텍테크놀로지의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 ‘애니트론’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이고, 보다 발전된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도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 및 투자와 개발을 통하여 글로벌 디지털 프린팅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바이텍테크놀로지가 참가하는 K-PRINT 2023은 다가올 8월 23일(수)부터 26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