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인쇄업계를 선도하는 회사, 코니카미놀타
2022-07-22 조회수 : 177

2016년 4월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 (이하 코니카미놀타.) 한국법인을 설립하여 디지털 인쇄시장의 선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상업 인쇄 시스템, 산업 인쇄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런칭 이벤트, 오픈하우스 및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인쇄 전문가들이 고객의 인쇄 품질(컬러)관리, 니즈에 따른 제품 컨설팅 및 뛰어난 기술지원 서비스 등 체계적인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번영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디지털 인쇄 업계의 시장 리더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해 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업 인쇄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들을 소개하여, 그동안 저희 제품을 궁금해했던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AccurioPress C14000(140ppm의 디지털 컬러 인쇄기),

AccurioPress C7100(100ppm의 디지털 컬러 인쇄기),

AccurioPress C4080(80ppm의 디지털 컬러 인쇄기),

AccurioPress 6136(136ppm의 디지털 흑백 인쇄기) 입니다.

 

코니카미놀타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각 고객의 프린트 볼륨 및 니즈에 맞는 제품을 컨설팅해드릴 수 있으며, 특히 색감표현 측면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왔습니다. 제품 설치 후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퀄리티 또한 저희 회사의 차별화된 장점입니다.

 

코니카미놀타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사용 환경에 맞는 디지털 인쇄기 제품군들을 개발해 왔습니다. 단순한 인쇄 자체에서 머무는 것이 아닌, 고품질을 추구하면서도 인하우스로 대부분의 공정을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니카미놀타 자체 소프트웨어를 통해 보다 스마트한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실 수 있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ccruioShine 3600 + iFoil One] 제품과 [KM-1e UV잉크젯 매엽 인쇄기] 출시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AccurioShine 3600 + iFoil One]은 디지털 UV 스팟 바니쉬 및 포일 후가공 장비로서, 토너/옵셋 인쇄물에 상관없이 기 인쇄된 인쇄물 위에 특별한 촉각적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장비이며, 명함, 브로슈어, VIP 초대권, 포스터 및 북커버 등에 색다른 감각적 효과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KM-1e UV잉크젯 매엽 인쇄기]는 B2+용지 사이즈를 출력할 수 있으며, UV잉크를 사용하여 최상의 용지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뛰어난 이미지 품질 및 높은 생산성과 통해 많은 양의 고품질 디지털 출력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확장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