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식회사 문우사 K-PRINT 2022에서 LY-HB3000CQ 싸바리기 전시한다.
2022-07-22 조회수 : 166

㈜문우사는 각종 인쇄,제본,패키징설비를 수입 유통하는 전문업체입니다. 당사는 전문무역업체로서, 유럽,미주,일본등과는 세계유수 메이커의 중고설비를 거래하고 있으며, 중국시장에서는 패키징관련 설비들을 수입하여 국내시장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특히, GuangDong LiShunYuan Intelligent Automation Co., Ltd.사와 ZHEJIANG SAILI MACHINERY CO., LTD.사의 국내독점대리점으로서, 리슌유안사의 자동싸바리기와 Saili사의 V커팅기를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링팀과 해외담당직원으로 이루어진 서비스팀도 같이 운영하며, 고객사의 원활한 설비운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저희 문우사는 설비의 공급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신제품개발에도 적극참여, 제품양산에 필요한 설비의 개발 및 솔루션 구축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금번 전시회를 계기로, 해외에서 호평받고 있는 Lishunyuan 사의 자동싸바리기 신제품을 홍보하고, Saili사의 V커팅기를 시연함으로써, 패키징사업을 영위중이신 업체에 자동화솔루션을 소개함과 동시에, 고품질 제품의 생산역량을 갖출 수 있는 설비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LY-HB3000CQ 싸바리기 (제조사 : GuangDong LiShunYuan Intelligent Automation Co., Ltd.)

  • 브러쉬는 물론, 칼날과 압축판등을 교체하지 않고 세팅을 바꿀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박스의 주요치수만의 입력으로 모든 세팅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 생산속도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야마하의 YK600-XGL 모델대신 일본 Nachi의 초고속 초정밀 로봇시스템 또는 야마하 YK610-XE-10모델을 전격도입하였습니다 .
  • 1대의 설비를 사용하여, 2가지 서로다른 제품을 생산하는 시스템을 세계최초로 구현하였습니다. 작업수량 및 종류에 따라, 한 개의 제품을 2배수로 생산할 수도 있고, 소량제작시 성형기(F5, 헤드) 한대만을 사용할 수도 있어, 생산시스템의 유연성을 확대하였습니다.
  • IOT기능으로 설비의 가동정보, 생산정보등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원격제어를 통한 설비와 본사기술자의 네트워크를 통한 점검 및 진단이 가능합니다

KLQ-600 V커팅기 (제조사 : ZHEJIANG SAILI MACHINERY CO., LTD.)

  • 가로세로 V커팅의 작업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구현된 설비
  • 안정적인 드럼기술력을 바탕으로 초정밀도 구현

 

㈜문우사에서 판매중인 설비의 제조사인 리슌유안과 사일리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세계최초의 설비들을 개발하고 이를 시장에 표준으로 만드는 역할을 해왔었습니다. 양사의 설비모두 공간과 시간, 인력을 절감할 수 있는 한국의 산업현장에 특화된 설비를 전시회에 출품하게 되었습니다.

 상당부분은 한국의 업계실정에 당사와의 협의를 통해 수정보완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국내 고객사에서는 설비의 개조나 공정의 변동없이 즉각적으로 생산현장에 투입하실 수 있도록 개발이 완료된 설비입니다.

 

㈜문우사는 2000년부터 유럽,일본,미주등지에서 인쇄,제본관련된 설비를 수입하여 국내업체에 납품해왔습니다. 2018년도부터는 그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중국의 리슌유안사, 사일리사와 국내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싸바리기와 V커팅기의 공급을 진행해왔습니다.

제조사의 완성도 높은 설비와 문우사의 적극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로 인해, 국내외 한국업체에 20여대의 자동싸바리 라인과 수십라인의 V커팅기를 최근 3년동안 납품해왔습니다.

당사는 단순설비공급을 넘어 제품의 개발단계부터 고객사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 개발제품의생산에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을 거친 설비를 공급하여, 고객사의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금번 출시 설비들의 전후공정을 자동화할 수 있는 서브메인 솔루션들도 시장에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인쇄물을 검수하는 자동검수시스템, 완성된 박스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신개념 압축기, 완성된 박스에 가변인쇄가 가능한 디지털프린팅 솔루션등 다양한 고객니즈에 맞는 완성도 높은 설비들을 계속해서 시장에 출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