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바이텍테크놀로지, 새롭게 런칭하는 애니트론 ANY-JET III을 K-PRINT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
2022-07-20 조회수 : 610

지난 20년간 축적된 프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바이텍테크놀로지는 국내 RFID 산업의 일익을 담당하고자 2006년 국내 최초로 RFID 프린터 “ Blackfis h RFID 라벨 프린터”를 개발 출시하여 현재까지 국내 시장 No.1 RFID 프린터를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기반의 소량다품종 컬러라벨 출력시스템인 Anytron(애니트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제조함으로써 소량 다품종 인쇄에 적합한 제품을 시장에 제공하고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쓰이고 있는 혁신적인 라벨 인쇄 시스템으로써 국내외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바이텍테크놀로지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고성능 디지털 인라인 라벨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I를 K-PRINT에서 처음 선보이고자 합니다. 중대형 규모의 비즈니스를 수행하면서 라벨 제작으로 인한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업체들에게 애니트론 ANY-JET III를 소개하고, 소량다품종 생산 작업에 최적화된 올인원 라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의 20년 이상의 디지털 라벨 프린팅 기술로 완성된 100% 트루 디지털 시스템 ANY-JET III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여 시장 점유율 확대, 파트너십 강화를 통한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등 디지털 인쇄 산업을 이끌어 나갈 계획입니다.

 

고성능 디지털 인라인 라벨 프레스 애니트론 ANY-JET III는 한 대의 장비로 중대형 규모의 라벨 생산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지판, 다이 제작 및 교체로 인해 시간 소모가 큰 아날로그 장비와 달리 디지털 프린팅과 디지털 레이저 다이커팅이 인라인으로 연결된 100% 트루 디지털 시스템이기 때문에 작업 전환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어, 신속한 라벨 생산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풀컬러 인쇄부터 레이저 커팅, 후가공 기능까지 라벨 생산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ANY-FLOW 사용으로 디지털 컬러라벨프린터와 레이저 다이커팅 장비를 한 개의 소프트웨어에서 손쉽게 운용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작업변환모듈(AJC)이 탑재되어 있어 여러가지 작업을 작업자 개입 없이 한 번의 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월등한 생산성을 자랑하며 매우 경제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대한 발 빠른 대응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미 많은 기업들에서 디지털 인쇄, 커팅 장비를 도입하여 다품종 소량 생산 방식을 적용 중에 있습니다. 바이텍테크놀로지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품종 소량 비즈니스에 맞는 디지털 인라인 라벨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아날로그 장비는 대량의 소품종 작업에는 적합했지만 소량 작업에 대한 대응이 어려웠기 때문에 MOQ로 인한 다량의 재고, 긴 준비 시간으로 인한 납기 지연, 원가상승 등의 문제가 빈번히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필요 수량만큼의 소량 라벨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생산할 수 있는 혁신적인 라벨 생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ANY-JET 시리즈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ANY-JET III는 100% 디지털 시스템이기 때문에 하나의 통합 소프트웨어로 전 공정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변데이터 처리, 자동작업변환 등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아날로그 장비와 비교하여 매우 높은 생산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ANY-JET III를 새롭게 출시하여,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 꾸준히 장비를 공급해 가며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내년 출시를 목표로 꾸준히 개발 중에 있는 롤투롤 잉크젯 프린터와 롤투롤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불어 글로벌 디지털 프린팅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수행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