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딜리, UV디지털 인쇄기 ‘NEO Printer Series’ 전시
2020-10-08 조회수 : 60

㈜딜리 (대표 최근수, http://www.dilli.co.kr)는 오는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K-PRINT 2020 전시회에 참가해 차세대 친환경 트렌드에 최적화된 ‘UV Digital Printer Series’ 를 선보인다.

 

(주)딜리의 UV디지털인쇄기 멀티패스 제품군 ‘Neo Titan Plus’, ‘Neo Earth Series’, ‘Neo Triton’은 출력부터 커팅까지 국내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제품으로, 각종 인테리어, 사인, 광고물, 유리, 철, 목재 등을 비롯한 폭 넓은 소재에 인쇄가 가능하다. 혁신적인 인쇄공정으로 작업시간을 단축시키고, 작업장의 친환경 사업 구축을 통해 작업자의 효율과 이익을 증대시킨다.

 

또한 ㈜딜리의 차세대 주력 상품인 고속 싱글패스 디지털라벨인쇄기 ‘Neo Picasso Series’는 인쇄폭 110mm~330mm까지 고품질의 라벨, 패키징 인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딜리의 라벨인쇄기는 코로나가 기본으로 탑재가 되어, 더 다양한 소재에 출력이 가능하고, 열에 민감한 소재를 위한 칠러 옵션 추가도 가능하다. 특히 ‘Neo Picasso Plus’는 기존 4색(C,M,Y,K)과 더불어 더블화이트, 그린, 오렌지, 바이올렛을 더하여 색의 표현 범위를 넓혀, 디지털 풀컬러 가변시스템으로 각종 이미지, 바코드, QR코드, 티켓 등 빠른 출력이 가능하다. 고객의 부담을 낮춘2020년 신제품 ‘Neo Picasso SE’는 빠른 속도와 높은 해상도로 가변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소재에 인쇄가 가능한 경제형 모델로, 컴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완벽한 제품이다.

 

                                         <디지털프레스 네오피카소 시리즈>

 

㈜딜리는 20년이 넘는 국내 UV잉크젯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사진과 같은 선명한 출력물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업종에 맞는 최적의 대안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제조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