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두릭스, 국내 최초 개발 ‘투명 감열 필름’ 전시
2020-08-13 조회수 : 504

㈜두릭스 (대표 김주완)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K-PRINT 2020 전시회에서 ‘감열 필름 라벨’과 ‘잉크젯 라벨’ 제품을 전시한다.

 

‘감열 필름 라벨’은 의료기관, 제조업 분야, 소매업 분야, 화학제조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투명 감열 필름’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생산한 제품으로 내수성, 내구성이 뛰어나 육가공 식품류 포장 시에 유용하며, 투명하기 때문에 상품을 가리지 않아 소비자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라벨을 인쇄할 수 있는 엡손(Epson)의 TM-C3500과 TM-C7500 잉크젯 라벨 프린터도 함께 선보인다. 4색 잉크 카트리지가 들어가는 프린터로 고정 데이터부터 가변 데이터까지 한 번에 풀 컬러로 고해상도 출력을 실현하는 제품이다. 해당 프린터에 인쇄가 가능한 다양한 필름 라벨 용지를 함께 선보이는데, 내수성, 내 알코올성이 우수한 ‘내구성 강화 필름’, ‘투명 광택 필름’, ‘백색 매트 용지’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두릭스는 두리코씨앤티의 자회사로 두리코씨앤티에서 제조된 상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유통전문 기업이다. 두리코씨앤티 는 고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코팅 약제를 직접 조합하고 이를 최신 코팅 설비를 이용해 필름이나 종이에 코팅하여 잉크젯 및 다이렉트 써멀(Direct Themal)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