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레스센터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UPM 라플라탁, 지속가능한(Sustainable) 미래를 위한 제안
2020-05-19 조회수 : 126

UPM 라플라탁은 핀란드에 본사를 둔 글로벌 라벨 전문 회사로 아크릴 수성 점착제 개발, 친환경소재 선도입 및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롭게 한국 시장에 소개되는 3가지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FSC인증 용지 사용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의 FSC 인증은 국제적으로 잘 관리되고 지속가능한 산림 운영 마크입니다. UPM 라플라탁은 2030년까지 사용되는 모든 종이 제품을 FSC 및 PEFC인증된 용지만 사용한다는 지속가능한 목표를 가지고 종이 이형지를 런칭하였습니다. 기존 사용되어지는 이형지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가능한 제품이 공급되어 사용자의 사회적 책임 공헌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2. 열알칼리성 분리 점착제(Wash-off, RW85)

APR(Association of Plastic Recyclers) 인증을 받은 열알칼리성 분리 점착제를 도입하여 PET용기 재활용 과정에 획기적인 도움이 됩니다. PET 용기 조각 세척과정 중 85℃ 알칼리수에서 PP 소재 라벨이 쉽게 PET 용기에서 분리된 후 부유하게 되어 PET 조각 회수에 도움이 되어 PET 재활용 후 품질을 높여 줍니다. 열알칼리성 PP 라벨은 투명, 백색 그리고 은광 3가지 색상으로 공급되어 사용자의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3. 재활용 필름, PCR

소비자 사용 후 재활용(Post-consumer recycled, PCR) 필름으로 순환경제를 통한 자원활용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새로운 방법인 PCR 필름은 사용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둘어지며 PE와 PP 재질의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의 종류로는 백색 PE, 백색 PP 그리고 투명 PP가 공급됩니다.

 

소개된 제품 이외에도 일반적인 라벨과 제약, 식품 안전 및 타이어 등 여러 분야에 적용 가능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